출처 : http://sonee.com/blog/?id=blog&no=161
http://www.gamasutra.com/features/20030704/edsall_01.shtml
http://www.math.ucsd.edu/~sbuss/ResearchWeb/ikmethods/iksurvey.pdf
http://director-online.com/buildArticle.php?id=1126
http://www.3dkingdoms.com/ik.htm
http://en.wikipedia.org/wiki/Inverse_kinematics
두번째, 다섯번째가 괜찮은듯.
----
이란다
'자료 > Articl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버추어파이터 5 그래픽 강좌 - 정식번역 (0) | 2006.10.28 |
---|---|
Logarithmic Shadow Maps (0) | 2006.10.27 |
HLSL - Abridged Quick Reference – Intrinsic Functions (0) | 2005.07.20 |
How To: Use CLR Profiler (0) | 2005.07.06 |
c++ stl에서 에서 유니코드 스트링 사용하기 (0) | 2005.06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