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tchmode에서 안됨
public static void SetCloudProjectId(string id, string name, string company)
{
var type = Type.GetType("UnityEditor.Connect.UnityConnect, UnityEditor, Version = 0.0.0.0, Culture = neutral, PublicKeyToken = null");
PropertyInfo instanceInfo = type.GetProperty("instance");
object settingsInstance = instanceInfo.GetValue(null, null);
MethodInfo unbind = type.GetMethod("UnbindProject");
MethodInfo bind = type.GetMethod("BindProject");
Debug.Log("Unbinding current cloud project");
unbind.Invoke(settingsInstance, new System.Object[] { });
Debug.LogFormat("Binding cloud project to {0}: {1} ({2})", name, id, company);
bind.Invoke(settingsInstance, new System.Object[] { id, name, company });
Debug.LogFormat("Binded cloud project to {0}: {1} ({2})", name, id, company);
}
'게임개발 > 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lazor 점이 포함된 URL을 사용한 라우팅 (0) | 2020.06.17 |
---|---|
유니티 Unity CloudProjectId 변경하기(파일변경) (0) | 2019.08.23 |
git revision number가져오기 (0) | 2019.08.23 |
MSSQL 에서 in 사용시 varchar를 파라메터로 넣기 (0) | 2013.03.22 |
비트맵폰트용 일본어 (0) | 2011.07.14 |